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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피구왕통키 조회 180회 작성일 2022-01-19 06:55:0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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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APK에 열광하는 이유 [20 APK]

감사합니다
젠티 : 정말 가장와닿는 코멘트
"질 때 지더라도 뭐라도 해보자".
그 무언가를 해봄으로서 불리한것도 비비고 압도적인 승률조차 뒤집을수있는 강팀은 아니지만 멋있고 응원하고싶은팀.
제나님 : 진짜 APK는 팬층 확실히 자리잡았음
과거 진에어는 아 어떡하지 어떡하지 계속 이러다가 게임졌는데 APK는 아 몰라 일단 싸워 해보자 이런마인드라서 뭔가 화끈하고 재밌음
In Dream : 하이텐션
시원시원한 플레이스타일
바닥에서 올라온 언더독

좋아할 만한 요소가 한가득임 ㅋㅋㅋㅋ
고앤고프린스GOnGO PRINCE : 많은 관심과 응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섬머 스플릿에도 팬분들께 멋진 경기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JiYong 33 : 보면 시원시원합니다ㅋㅋ 줄건 줘가 아니라 너죽고 나죽자로 하는게 응원하게 만드는 매력인거같습니다 apk화이팅!

내가 잠든 사이 수술실에서 벌어진 일 [제보자들] 20200819

내가 잠든 사이 수술실에서 벌어진 일

집에서 칼로리 불태우는 최고의 유산소운동 [칼소폭 매운맛]

저희가 이번 영상을 준비할 때 목표로 한 것은 '무조건 힘들기만 한 운동'이 아니라 '기분 좋게 힘든 운동'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그 느낌이 마치 입은 얼얼하지만 먹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매운맛'과 같다하여 '칼소폭 매운맛'이라 이름을 지었습니다. 단기간 살이 빠지는 운동이라고 해서 무작정 따라하기 힘든 고난이도 고강도 동작들만 있는 루틴은 '난이도 조절에 실패한' 루틴입니다. 그런 운동은 호기심에 한 번 정도는 해보겠지만 다음날 부터는 손이 잘 안가게 되고 그로인해 오히려 다이어트를 금방 포기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칼소폭 매운맛'영상은 무작정 고난이도 고강도 동작의 연속이 아니라 누구나 함께 따라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근육을 동시에 사용, 칼로리 연소 효과는 매우 높은 동작들을 모아 루틴으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꼭 저희와 영상을 끝까지 함께 해보시고 '기분 좋은 힘듦'을 한번 느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Thankyou BUBU...

✔'무조건 힘들기만 한 운동'이 아니라 '기분 좋게 힘든 운동'
✔영상 하나로 하루 운동 끝! 모든 부위별 유산소\u0026근력 구성
✔'워밍업-본 운동-쿨다운-스트레칭' 완벽한 구성!
✔실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동작을 함께! (나레이션X)
✔전신 다이어트 15가지 + 5가지 업그레이드 보너스 동작!
✔최대한 많은 근육\u0026부위 동시 사용 → 칼로리 소모 증가!
✔서서도 가능 / 준비물X 도구X 맨손O / 효과 120%
✔자연스러운 분위기 안에서 꼼꼼한 운동 설명!
✔영상 중간중간 땅끄부부만의 꿀팁 전달!
✔영상 인트로 부분 '운동 목표/부위/방법' 설명
✔땅끄\u0026오드리가 꼼꼼하게 엄선한 BGM음악
✔직관적인 화면구성 : 초시계 / 운동설명 / NEXT화면
✔부족하지만 저희 부부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것을 다 합니다
✔따로 촬영 세트장, 촬영자, 편집자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집에서 칼로리 불태우는 최고의 유산소운동' 순서
1. 워밍업 [전신유산소]
2. 탭스텝\u0026암레이즈 [팔뚝살/다리살]
3. 스쿼트\u0026트위스트 [뱃살/다리살]
4. 업\u0026다운 포인트 [다리살/상체]
5. 플리에\u0026핸드클랩 [다리살/팔뚝살]
6. 암 워킹 [상체/팔뚝살]
7. 점핑잭 노점프 [전신유산소]
8. 백 익스텐션 [코어/허리]
9. 슬로우 버피 [전신유산소]
10. 밸리 니업 [뱃살/옆구리살]
11. 스쿼트\u0026런지 [다리살]
12. 점프\u0026암폴드 [전신유산소]
13. 롤리 폴리 [허리살]
14. 런지\u0026니킥 [다리살]
15. 스케이터 홉스 [전신유산소]
16. 쿨다운 [전신유산소]
17. TOTAL BODY STRETCH [전신스트레칭]


Thankyou BUBU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을 줄 수있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을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7년전 운동 건강 전문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대부분은 거절하고 현재 2020년 5월24일을 기점으로 한 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하루 수천 개씩 쌓이는 댓글, 일지들을 저희 부부가 직접 읽으며 하트를 누르기에 가끔은 손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 점 양해 부탁드려요
- 댓글 영상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이 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 아무리 오래된 댓글, 일지라도 알람이 가길 원하는 마음에서 계속 하트를 눌러드리고는 있는데, 이건 일일이 찾아다녀야 하기에 손이 부족할 수 있어요
- 운동 영상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때는 예전 댓글을 찾아보시면 친절한 분들이 미리 남겨놓으신 답변들을 대부분 얻으실 수 있어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이 책의 출판수익 전액 모두는 장애인을 위해 기부합니다


Thankyou BUBU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행운이\u0026행복이와 만나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Otvsbo5ftToKohxBqVl2Q?guided_help_flow=3


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BGM
Elektronomia \u0026 JJD - Fre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youtu.be/9Va88Kt0NN0

NCS: 2019 ‘20 Million’ Mix | Future Hits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youtu.be/MEkaqZecpUQ


#전신유산소 #칼로리 #다이어트
안냥 : 안녕하세요! 맨날 영상만 보다가 처음 댓글 남겨요. 일단 먼저 덕분에 두달만에 18키로 감량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우울증으로 꽤 오래 집에 있다가 먹고 자고 먹고 자고 울고만 반복하는 인생을 살았어요. 굶는 다이어트는 늘 작심삼일이고 스트레스 받으면 토할 때까지 먹고 그랬어요. 그러다가 문득 숨이 턱턱 차오르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건강해지고 싶더라고요. 처음에는 하루만 하고 말자는 심정으로 칼소폭 매운맛을 시작했습니다. 첫날 끝나고 헉헉 거리면서 샤워를 하고 나왔는데 문득 너무 행복한 거예요! 뭔가 힘든데 개운하고... 기분이 꽤 좋더라고요! 그렇게 두달간 열심히 했고 18키로를 뺐어요! 요즘은 칼소폭 하기 전에 밖에서 달리기도 하고 온답니다 ㅎㅎ 맨날 영상 보면서 선생님ㅜㅜㅜ 더 못하겠어요ㅠㅠㅠ 이러는데 계속 포기 하지 말자고 하셔서 꾸준히 끝까지 잘 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10키로 더 빼야 정상 체중이지만...! 그래도 십대후반 이후로 가장 날씬한 몸무게를 유지 중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라요!
식츙이 With3boys : 감사합니다. 덕분에 일주일에 5키로 뺐어요. 고마워용♡
trusfrated : I love this workout so much..it made me sweat a lot and it wasn't harsh on my knees❤️❤️
가온 : 이 운동 정말 좋아요 진짜 힘들지만 새벽 1-2시쯤에 2주동안 이 운동을 꾸준히 하루에 한번씩 했습니다. 식단은 따로 없었고 간식은 종종 먹고 했는데도 2주만에 무려 9~10kg가 빠졌습니다.힘들어도 꼭 해보세요!! 이거 하고 교복 이쁘게 입었습니당
돼지탈 : 지난 6월부터 약 3~4개월동안 매일 매운맛과 11자다리만드는 운동까지 했더니 40대초반인 제 나이에 6키로가까이 빠져서 그동안 못입었던 옷도 들어가고 라인도 제나이에 딱 적당할 정도로 슬림해져서 너무 좋아요~제가 살면서 처음으로 이렇게 운동으로 살빼본적이 처음이라 제스스로는 이 라인만으로도 충분히 너무 좋아요~ 홈트를 꾸준히 하면서도 식사는 그대로였는데 서서히 몸무게가 빠져서인지 몰라도 홈트를 그전만큼 자주하진 못해도 몸무게가 어느정도 계속 유지되서 그게 더 좋은거같아요~
헬스장pt도 지겹고 재미없어하던 저에게 40년만에 이렇게 운동의 즐거움을 알려줘서 고마워요 ^^
다시 한번 제 건강을 위해 꾸준히 다시 시작해볼께요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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